'뮤직뱅크' 김우석, 태연 꺾고 우승 "1위 할 줄 몰랐다"[★밤TView]

오진주 기자 / 입력 : 2022.03.18 1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뮤직뱅크'에서 김우석이 1위에 올랐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태연의 'INVU'와 김우석의 'SWITCH'가 후보에 오른 가운데 김우석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우석은 디지털 음원 점수, 방송 횟수 점수 등을 포함해 총점 6016점으로 태연을 1831점 앞섰다. 김우석은 "'슈가(Sugar)'에 이어서 두 번째 일등인데 너무 감사드린다. 일 등할 줄 몰라서 멘트 준비를 못 했다. 더욱더 열심히 할 수 있는 가수 되겠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검정 가죽바지에 화려한 무늬의 재킷을 입은 김우석은 꽃다발을 든 채 무대를 꾸며갔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미소를 머금은 김우석은 노래 중간 웃어 보이며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앞서 김우석은 MC석에 함께 올랐다. 김우석은 본인이 부를 곡 '스위치(S WITCH)' 삼행시를 자처하는 모습을 보였다. MC들이 운을 띄워주자, 김우석은 "'스'스로가 생각하기에, '위'치에 걸맞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치'열하게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김우석은 "혹시라도 1위를 하게 된다면 귀엽게 공연을 올려보겠다"며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빌리(Billlie), 크랙시(CRAXY), 스테이씨(STAYC),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탄(TAN), 템페스트(TEMPEST), 기현 (몬스타엑스), 김우석, 로켓펀치(Rocket Punch), 류정운, 문빈&산하(ASTRO), 솔라, (여자)아이들, 위아이(WEi), 이층버스, 체리블렛(Cherry Bullet), 홍의진 등이 출연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