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DKZ 팀명 변경..원대 탈퇴·새 멤버 3인 영입[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3.18 18:01 / 조회 : 896
  • 글자크기조절
image
동키즈 (왼쪽부터) 원대, 재찬, 문익, 경윤, 종형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동키즈가 팀명을 DKZ로 변경하고, 멤버를 재정비한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18일 동키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4월 컴백부터 동키즈는 DKZ(디케이지)라는 팀명으로 새롭게 찾아뵙게 됐다"고 밝히며 멤버 구성 변화를 알렸다.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리더 원대는 팀을 탈퇴한다. 소속사는 "원대는 부상 후 꾸준한 재활이 필요하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심도 있는 대화 끝에 탈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던 문익은 새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문익은 활동 재개를 두고 오랜 시간 논의했으나, 아직까지 활동하기에 컨디션이 완벽히 회복하지 않았다는 본인의 의견을 참고했다"고 전했다.

빈 자리엔 새 멤버 3인이 추가된다. 소속사는 "새로운 멤버 3명을 영입해 경윤, 재찬, 종형과 함께 활동할 예정"이라며 "동키즈와 DKZ는 별개의 그룹이 아닌 하나의 팀으로 생각해주시고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동키즈는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근 이들은 멤버 재찬이 출연한 왓차 오리지널 '시맨틱 에러'가 인기를 끌며 음원차트 역주행도 성공했다. DKZ로 새롭게 돌아올 이들의 활동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