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씨백,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3.04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낫씨백


단일 성분 100% 스킨케어 브랜드 '낫씨백'(NOTSEEBACK)이 더 현대 서울 비클린매장에서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동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K-뷰티의 본고장 충북에 본사를 둔 브랜드 중 고객 반응이 좋은 브랜드를 선정, 공동 입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제품인 '찐노랑토너 원샷 케이프 알로에'를 중심으로 7개 품목을 선보이며, 전 품목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DIY를 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비롯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진정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 특히 화이트데이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서 기프트 선물 포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image
/사진제공=낫씨백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와 연계해 9일 오후 4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박세원, 윤주원 아나운서가 '케이프 알로에'와 '뮤코 스네일 듀오'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외에도 12일 이후 아프리카TV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 접점 확대에 나선다.

낫씨백 관계자는 " 장기간 코로나로 고객과 직접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것이 어려웠는데 고객과의 접점을 만든 이상 최선을 다해 브랜드 홍보할 것"이라 전했다.

낫씨백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고객과 미니멀리즘 라이프스타일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단일 성분의 제품 컨셉을 통한 차별화와 직관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브랜드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지난 해 출시 이 후 국내 시코르 매장 입점을 중심으로 캐나다, 대만, 싱가폴 등 해외에 수출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