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황재균, 결혼 발표 하더니 벌써..과감한 애정표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2.22 18: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인스타그램


티아라 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 발표 후 애정 표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kt wiz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연이 황재균에게 보낸 커피차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지연이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겨 있다. "kt wiz 재균 오빠와 모든 선수, 스탭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2022 시즌 부상없이 모두 화이팅. 커피는 지연이가 쏩니다"라는 문구가 있다. 두 사람의 커플 사진과 함께, 황재균이 한 방송에 나와서 "지금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요"리고 말한 부분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kt wiz 측은 사진과 함께 "쏘 스윗한 커피차의 등장"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10일 오후 각각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리는 손편지를 동시에 공개했다.

지연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습니다"라고 알렸다.


황재균 역시 이날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며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