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젠다야, 티내고 연애하네..다정한 럽스타그램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2.20 09:24 / 조회 : 2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와 젠다야가 SNS를 통해 애정을 표현하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톰 홀랜드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톰 홀랜드는 "영화 '언차티드'의 개봉을 기념하며, 여러분들에게... 강아지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강아지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image
/사진=톰 홀랜드 인스타그램


너무나 귀여운 아기 강아지들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강아지 못지 않게 '멍뭉미'를 발산하는 톰 홀랜드의 모습도 귀엽다. 특히 해당 사진 댓글에는 젠다야가 눈이 하트가 된 이모티콘을 남기며 눈길을 끈다.

image
/사진=/AFPBBNews=뉴스1


영화 '스파이더맨'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공식적인 럽스타그램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톰 홀랜드는 자신의 SNS에 젠다야의 사진을 게재하며 여러차례 '럽스타그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젠다야와 톰 홀랜드는 지난해 여름 열애 사실이 공개 됐다.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젠다야의 어머니 집 근처에서 가족들과 함께한 모습이 목격됐다.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노 메이크업 상태로 편한 복장을 한 채로 차 안에서 키스를 나누기도 했다.

톰 홀랜드와 젠다야는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서 호흡을 맞췄고 이 때부터 두 사람이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나왔다. 두 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해 왔지만 결국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지난해에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으로 함께 관객을 만났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