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주년' 나훈아 '일곱빛 향기' 컴백 "모두 보듬고 달래고 싶은 소망의 선물"[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2.18 10:17 / 조회 : 1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예아라예소리


가수 나훈아가 데뷔 55주년 신곡으로 돌아온다.


18일 예아라예소리에 따르면 나훈아는 오는 22일 낮 12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55주년 신곡 '일곱빛 향기'가 포함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나훈아는 유튜브를 통해 '맞짱' 뮤직비디오도 공개하며 오는 25일에는 'Change'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나훈아는 이날 예아라예소리를 통해 "'Dream 55' 신곡을 내면서, 오롯이 55년의 짧지 않은 세월이건만 나는 여태 길 끝에서 음악을 만지고 있다. 아프고 혼란스런 모두의 마음이 새로운 세상을 갈망하듯 신곡 '일곱빛 향기'의 7곡은 나와 모두를 보듬고 달래고 싶은 소망의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image
/사진제공=예아라예소리
image
/사진제공=예아라예소리
앨범에는 '일곱빛 향기'를 비롯해 '맞짱' '누망' '친정엄마'(아내의 엄마) '사랑의 지혜' '매우'(梅雨) ' 끈'(미련 곰탱이) 'Change' 등이 담겼다.

image
/사진제공=예아라예소리



특히 나훈아는 가수 데뷔 55주년을 기념해 이번 앨범의 총 2255세트 CD 및 USB로 한정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세트에는 '일곱빛 향기'와 사진첩, 친필 사인 등도 포함됐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