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Crush' 커버 영상 공개..빛나는 '감성 장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1.29 09:50 / 조회 : 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뉴이스트의 렌이 감성을 담은 보컬 실력을 공개했다.

뉴이스트 렌은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어송라이터 'David Archuleta'의 'Crush' 커버 영상과 인터뷰를 공개하며 뉴이스트 자체 콘텐츠 'NU Monthly Music'(뉴 먼슬리 뮤직)과 함께 올해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커버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꽃과 화려한 조명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렌의 보이스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한층 성장한 보컬 실력을 선보인 렌은 깊어진 감성으로 곡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또한 렌은 어린 왕자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 말미에 순백의 나무 앞에 앉아 노래하는 렌의 모습은 마치 판타지 동화를 연상 시켰고, 흩날리는 꽃잎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렌은 "연습생 때 정말 많이 즐겨 듣고 의지가 되었던 곡이라 선정하게 됐다"고 커버 영상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고 "자기 전에 (이 노래를) 들어보시면 저의 감성을 좀 더 느껴 주실 것 같다"라고 감상 포인트에 대해 전했다.

이어 요즘 빠져 있는 것에 대해 "제가 최근 뮤지컬에 도전을 했었는데 연기나 노래 쪽으로 많이 공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답한 렌은 "이번 노래를 준비하면서 영어 발음에 신경을 많이 썼다. 연습생 때 많이 들었던 곡이라 그 감성과 느낌을 그대로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제가 이 곡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마무리했다.

뉴이스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곡 및 퍼포먼스 비디오, 예능 포맷의 자체 콘텐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앞으로도 방송 활동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