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황치열, 마이클 잭슨 변신..'옥경이' 반전 퍼포먼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1.29 08:40 / 조회 : 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불후의 명곡'
가수 황치열이 잔망 필살기과 함께 '불후의 명곡'에 돌아온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542회는 설특집 '한국인의 노래-최불암 편'으로 꾸며진다. 배우 최불암이 출연하며 이치현-최성수, 남상일-안예은, 정동하, 알리, 황치열, 정다경, 원어스, 카디, 남승민이 경연에 참여한다. 이들은 '한국인의 노래'를 주제로 눈과 귀를 홀리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랜만에 '불후의 명곡'을 찾은 황치열은 반전 퍼포먼스와 잔망 필살기로 관객의 마음을 공략한다. 태진아의 '옥경이'를 새롭게 재해석한 곡에 마이클 잭슨의 춤동작을 접목시킨 것. 태진아와 마이클 잭슨의 컬래버레이션을 보는 것 같은 파격적인 무대를 기대케 한다.

"치열 is Back"을 외치며 무대에 오른 황치열은 현란한 문워크와 무중력 댄스로 잔망 매력 발산에 시동을 건 후 눈 찡긋 윙크와 입술 깨물기로 치명미를 발산했다. 이어 잔망 매력의 최고봉인 손가락 하트를 연속으로 발사했고, 대기실에서는 "이건 반칙이다"라는 가수들의 원성(?)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황치열의 무대에 최불암 역시 "무대 위에서 예상외의 반전이 펼쳐졌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불후의 명곡' 설특집 '한국인의 노래-최불암 편'은 2주에 걸쳐 방송되며, 1부는 이날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