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리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첫 액션 연기 도전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1.28 23:47 / 조회 : 17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제이윈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승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제이윈엔터테인먼트는 28일 "하승리가 오늘(28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했다"며 "하승리는 양궁부 부원인 장하리 역을 맡아 동생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우는 여전사로 분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2009년 주동근 작가가 발표한 동명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한 고등학교에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고, 친구들이 좀비가 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기존 좀비 영화에서 성인들의 생존 이야기를 그렸다면 '지금 우리 학교는'은 학생들이 좀비가 된 친구들과 맞서고 생존하기 위한 이야기를 담았다.

하승리는 극 중 양궁부 부원인 장하리 역을 소화하기 위해 2022년 여자 양궁 국가대표 6인이 소속돼 있는 현대모비스 양궁단을 찾아 수개월간 맹훈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승리는 지난 1999년 SBS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아역 배우로 데뷔, 심은하와 이종원의 딸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고, '학교 2017', '내일도 맑음'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