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빈, 코로나19 확진…나머지 멤버들은 음성 [전문]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1.28 13:30 / 조회 : 28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오마이걸 유빈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지난 27일 멤버 효정이 참여한 스케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멤버 전원 및 관련 스태프가 PCR 검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검사 결과 멤버 유빈을 제외한 6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유빈은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나 28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유빈의 확진 소식을 알렸다.

오마이걸은 27일 진행된 '제 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상을 수상하고 무대를 선보였지만 이는 PCR 검사 이전의 사전녹화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W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성실히 협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유빈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지난 27일 멤버 효정이 참여한 스케줄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방역 당국으로부터 공식적 검사 요청을 받지 않았으나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멤버 전원 및 관련 스태프가 PCR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금일 오전 오마이걸 멤버 유빈을 제외한 6명의 멤버 및 스태프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빈은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나 28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진행된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무대와 수상 장면을 포함한 모든 오마이걸 출연분은 PCR 검사 이전의 사전녹화분이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