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한효주 물오른 케미..'해적: 도깨비 깃발', 2차 비하인드 스틸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8 07:56 / 조회 : 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해적: 도깨비 깃발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2차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28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이 2차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비하인드 스틸은 영화 속 다채로운 시너지를 완성한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는 물론,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적선에 완벽히 적응한 듯한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미소 짓고 있는 '무치' 역 강하늘의 스틸은 캐릭터 특유의 자유롭고 호방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여기에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해적선의 주인 '해랑' 역 한효주의 스틸은 캐릭터와 현장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엿보게 한다. 또한 캐릭터에 100% 몰입한 이광수의 스틸은 해적왕 꿈나무 '막이'와의 놀라운 싱크로율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서늘한 분위기를 풍기는 권상우의 스틸은 보물을 노리는 역적 '부흥수'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권상우의 새로운 열연에 기대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동굴, 해적선 등을 넘나들며 펼쳐진 치열한 촬영 과정 중에도 함께 호흡하며 웃음을 잃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은 관객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해적: 도깨비 깃발'은 지난 26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