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2' 차태현X조인성, 포스터 공개..'어쩌다' 확장 이전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1.27 13:41 / 조회 : 8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어쩌다 사장2' /사진제공=tvN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다시 야무지게 앞치마를 입었다.

27일 tvN에 따르면 새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연출 류호진, 윤인회) 측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판 제대로 벌린 차태현, 조인성의 모습이 기대를 고조시킨다. 시그니처 앞치마를 야무지게 걸친 두 사장의 모습 위에 더해진 "우리…괜찮을까?"라는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일들이 한아름 놓인 가운데 귤을 박스채 들고 있는 차태현과 온갖 잡화를 담고도 남는 커다란 노란 바구니 앞에서 냄비를 들고 있는 조인성. 포스터만 봐도 확장 이전을 한 할인마트의 스케일과 두 사람에게 주어진 업그레이드 된 미션이 상상력을 자극한다. 넓어진 영업장, 더 많은 손님들을 맞이하며 분주하게 이리 뛰고 저리 뛸 두 사람의 영업일지에는 어떤 감동과 재미가 담길지 기대를 더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확 늘어난 유동인구를 맞아 계산 로봇이 된 차태현과 영업용 화구로 제대로 판이 커진 부엌에서 요리를 하게 된 조인성의 허리 펼 일 없는 고난의 영업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훈훈한 매력의 포스터까지 공개되며 첫 방송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어쩌다 사장'은 시즌 1에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이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시골슈퍼를 운영하며 훈훈한 동화 한 편을 만들어냈다. 두 사람이 슈퍼를 운영하는 시행착오 속에서 이웃들과 진심을 다해 교감하며 마을의 일원이 되는 따스한 과정을 담았다. 사람 냄새 물씬 나는 힐링 예능이자 꼭 챙겨보게 되는 '최애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어쩌다 사장2'는 오는 2월 17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