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 톰 홀랜드의 새로운 도전..2월 16일 개봉 [무비타이밍]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1.27 11:55 / 조회 : 10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언차티드'


톰 홀랜드 주연의 '언차티드'가 2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톰 홀랜드 분)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미지의 세계를 알려주는 지도를 보며 500년 전 잃어버린 천문학적 가치를 지닌 보물을 찾고자 하는 '네이선'(톰 홀랜드)과 '설리'(마크 월버그)의 만남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그들을 위협하는 존재이자 가문 대대로 그 흔적을 쫓고 있는 몬카다(안토니오 반데라스)가 등장해 '언차티드에서 펼쳐질 미지의 세계를 기대하게 만든다.

톰 홀랜드는 지상과 상공을 넘나들며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보여주었던 히어로 액션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짜릿한 액션의 쾌감을 전한다. 또 위험천만한 추격전과 비행기에서 펼쳐지는 고공 액션은 예고편만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숨겨져 있던 보물선이 헬기와 함께 상공을 가로질러 공중으로 등장하는 압도적 스케일의 볼거리가 기대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는 보는 것만으로도 아찔해지는 높이에서 화물에 매달려있는 '네이선'의 모습이 담겨 있어 위험천만하면서도 스펙터클한 미션을 그려낼 '언차티드'의 액션을 예고한다.


한편 '언차티드'는 2월 1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