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강다니엘, 틀에 갇히지 않은 연기..많이 배웠다" [너와나의 경찰수업]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1.26 14:57 / 조회 : 151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다니엘, 채수빈이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디즈니플러스> 2022.01.26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서로에 대한 칭찬과 애정을 전했다.

26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주)스튜디오앤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김병수 감독이 참석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에너지 넘치는 경찰 꿈나무들의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는 물론, 그 속에서 우정과 사랑을 꽃피우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강다니엘은 극중 자신의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아버지(손창민 분)를 따라 경찰이 되기로 결심하고, 경찰대학에 수석 입학한 위승현 역할을 맡았다. 채수빈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돌함마저 사랑스러운 청춘 고은강 캐릭터를 연기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채수빈과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수빈 누나한테 많이 배우고 많이 가르침을 받았다. 수빈 누나는 진짜 친절하고 너무 착하다"라고 애정을 밝혔다.

채수빈은 "다니엘과의 호흡도 너무 좋았다. 현장에서 지치거나 분위기가 다운 될 때 업 시켜줬던 기억이 나서 고맙다. 은강이와 승현이 캐릭터 케미도 되게 좋았다. 승현이는 되게 현실적 냉정하고 현명해서 은강을 잡아주는 모습이 많았다"라며 "현장에서 늘 밝은 에너지를 보여줬다. 연기적으로도 틀에 갇히지 않은 모습 보여줘서 많이 배웠다"라고 설명했다.

또 채수빈은 "저도 액션씬을 찍을 떄 힘들어 했는데, 다니엘이 액션씬을 찍고 와서 잘하면 '나 잘했지' 하고 뿌듯해하고 자랑했다. 마치 아들 같았다"라며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6일 디즈니+로 공개 됐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