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 예비신부=8살 연상? JYP 측 "개인적인 일 파악 어렵다"[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1.25 11:39 / 조회 : 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황찬성이 2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채널A 새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은 오는 오늘(29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채널A 2021.11.2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 황찬성의 여자친구가 8살 연상 비연예인이라고 알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5일 스타뉴스에 "황찬성과 전속 계약이 최근 완료됐다"며 "해당 문의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로 파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황찬성이 8살 연상 예비 신부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황찬성은 지난해 12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고, 이르면 내년 초 결혼을 생각하고 있었다. 아직 임신 초기"라고 밝혔다.

한편 황찬성은 최근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해 열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