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코로나19 확진 "백신접종 완료..몸 상태 양호"[전문]

"강승윤·김진우·송민호 코로나19 PCR 결과 음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1.24 11:09 / 조회 : 29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승훈이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위너 나머지 멤버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는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승훈은 지난 23일 개인 촬영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라며 "이승훈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확진 전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현재도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승훈은 앞서 지난 14일 군 대체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됐다. 이승훈은 지난 2020년 4월 논산훈련소로 입소, 일정 기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 복무를 해왔다.





◆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너 이승훈이 오늘(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동료 멤버들(강승윤·김진우·송민호)의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는 모두 음성입니다.

이승훈은 지난 23일 개인 촬영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습니다.

이후 위너 전 멤버는 각각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승훈만이 최종 확진됐습니다.

이승훈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확진 전 별다른 의심 증상이 없었을 만큼 현재도 건강 상태는 양호합니다.

당사는 이승훈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습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또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