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하람, 츠키에게 마침내 애정표현 "사랑해요 사랑해"[앞담화인터뷰]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1.21 17:55 / 조회 : 24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빌리 하람 앞담화인터뷰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빌리(Billlie·시윤, 츠키, 션,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 하람이 츠키에게 그간 못 한 애정표현을 했다.

빌리는 최근 스타뉴스와 만나 앞담화인터뷰를 진행했다. 앞담화인터뷰는 한 멤버 대한 질문에 나머지 멤버들이 돌아가며 대답을 하는 형식이다.

과거 진행된 앞담화인터뷰에서 츠키는 하람이 자신에게 애정표현을 잘 해주지 않는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던 바. 이번 인터뷰에서 문수아는 "츠키가 아직도 하람의 사랑을 애타게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츠키도 "(하람이) 그때와 똑같다"며 "(하람이) 저를 많이 사랑해주시는데 고민된다. 여기서 고백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람은 "츠키는 너무 귀여운 동생이다. 잘 표현 못하지만 소중하고 아끼는 동생이다"라며 어렵사리 "사랑한다"고 표현했다.

이에 츠키는 "고마워 언니"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빌리 멤버들이 하람에 대해 어떤 앞담화를 나눴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한편 빌리는 미스틱스토리가 내놓은 1호 걸그룹. 지난 달 윈터 스페셜 시즌 송 '스노이 나이트'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스노이 나이트'는 모두가 들떠있는 듯 하지만 매년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지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히 할 일도 없고, 평소와 다름없는 똑같은 일상 속에서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꿈과 상상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