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레드 레토X앤 해서웨이 '우린폭망했다', 3월 18일 애플TV+ 공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1 11:29 / 조회 : 1284
  • 글자크기조절
image
우린폭망했다 / 사진=애플TV+
자레드 레토와 앤 해서웨이 주연의 '우린폭망했다' - WeCrashed가 3월 18일 Apple TV+를 통한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우린폭망했다'는 원더리(Wondery)의 인기 팟캐스트 '우린폭망했다: 위워크의 성공과 몰락(WeCrashed: The Rise and Fall of WeWork)'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아카데미와 미국 배우 조합상(SAG) 수상에 빛나는 자레드 레토와 앤 헤서웨이가 주연을 맡고, 카일 마빈, 아메리카 페레라, O-T 패그벤늘이 출연한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는 '우린폭망했다'는 3월 18일 Apple TV+를 통해 3개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4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한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우린폭망했다'는 단일 개방형 사무실로 시작해 10년 만에 470억 달러 가치의 세계적 브랜드로 거듭난 글로벌 공유 오피스 위워크(WeWork)가 1년도 안 되어 가치가 급락한 실화와 그 중심의 러브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된 '리틀 아메리카', '굿 보이즈'의 리 아이젠버그와 '더 롱 다크'의 드류 크레벨로가 '우린폭망했다'의 제작은 물론 총책임자이자 총괄 프로듀서, 공동 각본으로 참여했다. 존 레쿼와 '디스 이즈 어스',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의 글렌 피카라가 연출을 맡았으며, 이들은 찰리 고골락, 앤 해서웨이, 나탈리 샌디와 함께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자레드 레토와 엠마 러드브룩이 속한 패러독스 프로덕션이 제작하였고, 원더리의 에르난 로페즈, 마샬 레위, 아론 하트 또한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