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준수 "30대에 결혼하면 두 번 할 운명이라고.."[별별TV]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1.19 22:51 / 조회 : 14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의 김준수./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캡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김준수가 자신의 결혼 사주를 깜짝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준수의 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김준수는 결혼과 관련해 "결혼을 일찍하면, '30대에 결혼을 하면 두 번 결혼할 운명이다'고 한다"라며 "정말 많이 들었다"고 자신의 사주풀이를 이야기 했다.

그는 "일단 서른살은 아니구나"라면서 "팬분들께서는 더블세븐(77세)을 이야기 하더라. 더블세븐은 남자 구실을 못할"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체평가 신랑 점수에 대해 "솔직히 99점 된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성격이 모난 것도 아니고 까탈스러운 것도 아니고"라고 말했다.


이어 "굳이 따지면 시누이라고 할 사람도 없고. 쌍둥이 형밖에 없다"라며 "술, 담배를 일절 하지 않습니다"고 덧붙였다.

김준수는 스튜디오에서 MC들이 술을 못 하는지 묻자 "제가 한번도 술이 마시고 싶다고 해서 술을 마신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또 여자친구가 술을 좋아하면 어떻게 할지 묻자 "맞춰줄 수 있다"라며 "짠만 하겠죠?"라고 센스 있는 답변을 했다.

한편,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 이승철X김찬우X김준수X영탁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아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