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 100억 빚 파산·이혼 후 대창집 연 속사정

'원더풀 마이 라이프' 심형래, 100억 빚 파산·이혼→대창집 근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1.19 10:05 / 조회 : 420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오라이프


오skyTV(스카이티브이)의 라이프스타일 채널 오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PD 이준환, MC 이지애)'에서는 '영구'로 유명한 코미디언 출신 영화감독 심형래가 출연한다.


19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예정인 오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에서는 수많은 실패를 거듭했지만 영화에 대한 뜨거운 열망으로 영화 제작에 계속해서 도전하는 심형래를 만난다.

코미디계의 전설로 통하는 심형래는 '영구야 영구야', '변방의 북소리'. '동물의 왕국' 등 다수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 가수 나훈아, 배우 안성기를 제치고 연예인 연간 수입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화려한 전성기를 보냈던 그는 인기에 힘입어 1993년 영구아트 무비 영화사를 설립, 제작자 겸 영화감독으로 활동 무대를 넓혔다.

그러나 '용가리', '티라노의 발톱' 등을 시작으로 '디워', '라스트갓파더' 등 그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들은 찬사보다 비판을 받으며 흥행에 실패했다. 과거 화려했던 영광은 뒤로 하고, 파산, 임금체불, 이혼 등 각종 실패의 아이콘이 된 심형래.

파란만장한 인생 2막에도 포기하지 않고 대창집 사업, 가수활동 등으로 영화 제작의 꿈을 이어 나가고 있다는 '영원한 영구' 심형래의 도전 스토리는 19일 저녁 8시 30분 오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에서 방송된다.


오라이프(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는 화려한 1막을 뒤로하고, 자신의 꿈을 찾아 인생 2막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휴먼 다큐테인먼트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