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YNK엔터와 전속계약..김현주·신혜선과 한솥밥 [공식]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19 09:20 / 조회 : 9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차청화 /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
배우 차청화가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 측은 "매 작품마다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듯한 개성 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차청화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라며 "새해와 함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차청화가 당사의 든든한 지원 속 발전된 변화와 미래를 그려갈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차청화는 인기리에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구수한 북한 사투리와 실감 나는 표정연기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고, tvN '철인왕후'에서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냄으로써 독보적인 '신스틸러'로 떠올랐다. 또한 tvN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겉면과 달리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캐릭터를 차청화 특유의 연기로 소화해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겼다.

이렇듯 자신만의 탄탄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드라마, 영화, 공연, 예능 등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청화의 대세 행보는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차청화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이오케이컴퍼니의 YNK엔터테인먼트사업부문에는 김현주, 김인권, 문채원, 임세미, 신혜선, 박경리, 채종협 등이 소속돼 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