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미스트롯' 공소원 2년 2개월만 신곡 컴백..색소폰 연주 더한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1.15 07:00 / 조회 : 23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해랑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 출신 가수 공소원이 2년 2개월 만에 신곡을 들고 컴백한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공소원은 15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모래알사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공소원의 신곡 컴백은 2019년 10월 발매했던 '불어라 사랑아' 이후 2년 2개월 만이다.

이용구가 작사에 한형석이 작곡에 참여한 '모래알사랑'은 남녀의 사랑을 모래알에 비유한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이며, 공소원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풍부해진 보이스를 담아냈다.

특히 공소원은 '모래알사랑'을 통해 넘사벽 감성은 물론, 색소폰 연주까지 선보이며 '감성보컬여신'으로서 매력도 과시한다는 계획이다.

공소원은 한소아라는 이름으로 2017년 3월 30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공소원은 이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OST를 부르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했고 2014년 현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이후 중국판 '나는 가수다' 출연을 제안받는 등 보컬 음색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후 공소원은 개명과 함께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1과 시즌2에 연이어 출연, 다시금 존재감을 드러냈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톱14 무대 최종 탈락이라는 아쉽지만 긍정적인 성과도 이끌어냈다.

한편 공소원은 신곡 컴백에 앞서 방송 출연을 통해 적극적인 활동도 이어갔다. 공소원은 지난 3일 공개됐던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김용진과 '이별이야기' 듀엣 무대로 1승을 거두는 등 멋진 퍼포먼스를 완성했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자신의 반려견인 골든리트리버 지니와의 케미도 선사한 바 있다.

이외에도 공소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색소폰 영상, 지니와의 브이로그 등을 업로드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감사합니다 땡큐'와 '불어라 사랑아'에 이어 '모래알사랑'으로 대중을 만날 공소원의 색다른 보컬 음색이 어떤 매력을 자아낼 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