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연기 도전"..'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이 완성할 청춘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12 10:18 / 조회 : 110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다니엘 / 사진=디즈니플러스
강다니엘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가운데, 소감을 밝혔다.

디즈니플러스(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12일 강다니엘의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하나·연출 김병수)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 강다니엘의 도전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다부진 눈빛의 위승현(강다니엘 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다른 정의감에 명석한 두뇌까지 장착한 위승현은 아버지(손창민 분)와 같은 훌륭한 경찰이 되는 것이 꿈인 열혈 청춘이다. 경찰대학을 수석 입학하며 탄탄대로를 꿈꿨지만, 추가 합격생 고은강(채수빈 분)과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칠 예정.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의 에너지를 보여줄 강다니엘의 변신이 기다려진다.

강다니엘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키워드를 '열정'이라고 정의하며 "내가 아닌 누군가의 인생에 들어가보는 느낌이었다. 무대와는 또 다른 연기만의 마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처음 해보는 연기이고, 낯선 현장이라서 긴장도 많았는데, 여러 스태프와 배우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캐릭터의 매력에 대해서는 "위승현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피가 뜨거운 인물이다. 무심한 듯 하면서도 의외의 따뜻함을 지녔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싸움까지도 잘하는 인물이라 몸을 자연스럽게 쓰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연기에 대한 진중함이나 열의가 대단하다. 강다니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채수빈을 비롯해 경찰대학 신입생들과의 팀워크도 완벽했다. 눈부시게 설레는 청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26일 첫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