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김현,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송중기와 호흡 [공식]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2.30 07:19 / 조회 : 1267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현 /사진제공=판타지오


배우 김현이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장은채·연출 정대윤, 제작 JTBC 스튜디오 래몽래인)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배우 김현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들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 관리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이 출연한다.

김현은 극 중 재벌가 순양 그룹 총수 진양철(이성민 분)의 아내이자 진도준(송중기 분)의 할머니 이필옥 역을 맡았다. 김현은 냉철한 진양철과는 반대로 인자하고 다정한 성품의 캐릭터 이필옥을 탄탄한 연기와 경험치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극단으로 데뷔 후 30여 년간 연극 무대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은 김현은 영화 '작은빛', '생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위트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는 슈퍼 주인 선영 역으로 디테일하고 내공 있는 연기를 펼쳐 전 세계에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장르 불문 다채로운 소화력을 갖춘 배우 김현이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은 2022년 방송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