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오징어 게임' 사진 인스타 올렸다 삭제한 이유.."인스타 감성이 뭐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12.09 07:42 / 조회 : 9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가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으로 변신한 사진 두 장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가 삭제한 이유가 화제다.


8일 뷔는 인스타그램에 미국 콘서트 셋째 날, '오징어 게임' 진행 요원의 복장을 하고 있는 모습과 마스크를 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이날 뷔가 오징어 게임 분장을 한 모습은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뷔가 마스크를 벗자 조각 같은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 장면의 영상과 사진은 전 세계를 열광시켰다.

넷플릭스(Netflix)는 뷔가 '오징어 게임' 의상을 입은 사진에 '좋아요'와 리트윗을 하며 "BTS X 오징어 게임에 빠져있지만, 뷔는 절대 마스크를 쓰면 안된다"고 할 정도로 뷔의 잘생긴 얼굴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미국 유명 주간지 피플지도 "이렇게까지 잘생길 일이야"라고 감탄했다.

image
뷔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 복장을 한 사진은 팬들을 즐겁게 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징어 게임'의 배우 정호연은 이 사진에 '좋아요'로 답했으며 사진은 몇 시간 안돼서 1000만 '좋아요'를 받아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넷플릭스코리아는 뷔의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하고 "어보세요? 오겜하는데가 어디죠? 저 좀 당장 잡아가 주실래요?"며 재치 넘치는 멘트를 붙였다.

image
하지만 이 사진은 잠시 후 삭제돼 팬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뷔는 팬커뮤니티 위버스에 그 이유를 밝혔다. 한 팬이 "태형이도 인스타 감성 한소리 들었어?"라고 올리자 뷔는 "예 그럽디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은 삭제됐지만 뷔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는 '오징어 게임' 의상을 입고 무대에서 팬들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에 "인스타 감성이 뭐지"라는 코멘트를 한 사진과 오징어 이모티콘과 함께 "유행인데"라며 이해할 수 없다며 다소 억울한 심정을 토로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팬들은 "태형이는 얼굴부터 인스타 감성 그 자체니까 지우지마" "피드에 이 얼굴을 올려줬는데 감성이 뭐라고...태형이 얼굴이면 충분한데" "태형아 너 자체가 감성이고 장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증가 속도와 게시물 좋아요, 코멘트 좋아요 등 모든 부문에서 전 세계 셀럽들의 기록을 제치고 경신중으로 진정한 SNS킹의 면모를 과시하고 잇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