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도넘은 발언.."비, 이혼하면 김태희 문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12.08 12:10 / 조회 : 211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넷플릭스


배우 이하늬가 '먹보와 털보'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다.

8일 오전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비(정지훈), 노홍철, 김태호PD, 장우성PD, 이주원PD, 이상순 음악 감독이 참석했다.

'먹보와 털보'에 뜻밖의 게스트 이하늬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김태호PD는 "매회 게스트가 나오는 구성보다는 자연스럽게 필요에 따라 게스트가 나오는 구도가 어떨까 싶었다. 이하늬 님은 정지훈 님의 남동생이라고 불릴만큼 막역한 사이였다. 자연스럽게 등장해서 라이딩을 한 모습이 저희의 과정 중에 잠시 들러주시는 모습이었다"고 밝혔다.

비는 "단비 같은 게스트로 이효리 님과 이상순 음악 감독님이 오셔서 너무 즐거웠다. 중간에 털보 형이 질릴 때쯤 이하늬 님이 오셔서 너무 즐거웠다"고 했고, 노홍철은 "이하늬 씨가 이 친구(비)와도 남매처럼 지내고 김태희 씨와도 끈끈한 사이이지 않냐. 이하늬 씨가 오니까 이 친구가 집사람 얘기도 하더라"고 전했다.

노홍철은 비와 여행하며 잘 맞았다면서 "이 친구가 정말 깨끗하다. 고기를 구운 후에도 향이 난다. 놀라운 자기관리 능력을 가진 친구다. 부탁을 하기 전에 부탁할 상황을 안 만든다. 음식을 해먹는 상황이 생기면 이 친구가 세팅부터 정리까지 본인이 굉장히 즐겁게 한다. 많은 분들과 여행을 다녀봤는데 단연코 이 친구가 세계 최고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예인들 많이 이혼 사례가 나오지만 이 친구(비)는 안 할 것 같다. 아닐 것 같아서 얘기하지만, 이혼을 한다면 그쪽의 문제일 것이다. 내가 여행하면서 같이 자보고 겪어보니 이 친구 정말 최고이다"라고 인간 비의 모습을 극찬했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11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