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상상 이상 좋은 반응..기분 좋게 활동 중"[최파타]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12.07 1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되는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2021.12.07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그룹을 향한 많은 관심에 감사함을 전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슈퍼루키 초대석 코너에는 신인 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출연했다.


이날 DJ 최화정은 "잡지를 펴면 나오고, 기사를 클릭하면 나오고, TV를 틀면 나온다"라며 아이브의 인기를 언급하며 "엄청난 인기를 예상했냐"라고 물었다.

이에 안유진은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고 상상한 적은 있는데, 상상 이상으로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기분 좋게 활동하고 있다"라며 "데뷔한 지 1주일도 안 됐는데 라디오부터 예능까지 여기저기 열심히 다니고 있다"고 답했다.

리즈는 "피곤해도 피곤하지 않다. 행복한 피곤함이다"라고 공감했다. 이서는 "오늘도 라디오 나온다고 해 너무 기뻐하면서 일어났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일 데뷔 싱글 '일레븐 (ELEVEN)'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일레븐'은 다채로운 6명의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 가는 모습을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