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이혜성 "강호동X이수근과 함께 하는 것 영광"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1.30 10:38 / 조회 : 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맘마미안' 이혜성이 MC 합류 소감을 밝혔다.


30일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측이 이혜성과 나눈 짧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맘마미안'은 전 국민에게 익숙한 '최강 MC 듀오' 강호동, 이수근에 이어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이혜성의 이색 조합으로 벌써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홍일점 막내 이혜성 역시 베테랑 MC 강호동, 이수근과의 '맘마미안' 동행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혜성은 "강호동, 이수근 선배님은 KBS 2TV '1박 2일', JTBC '아는 형님', tvN '신서유기' 등 여러 예능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최고의 콤비"라고 존경심을 보였다. 이어 "그분들 사이에 제가 새롭게 합류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라며 MC 합류 소감을 밝혔다.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은 강호동 이수근에 비해 경험이 적은 '예능 새내기'지만, 이들과 함께하는 '맘마미안'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할 예정이다. 그는 "두 선배님과 비교했을 때 예능 경력은 짧다. 하지만, 배려해주신 덕분에 개인적이고 진솔한 이야기도 녹화에 풀어내고 있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국민 MC 강호동, 이수근과의 동행 뿐만 아니라 '맘마미안'만이 가지고 있는 따뜻함과 특별함도 이혜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혜성은 "'맘마미안'은 우리가 당연하게 먹어온 엄마의 집밥, 사랑에 대해 새삼 다시 느끼게 되는 프로그램"이라며 "셰프의 음식과 엄마의 음식 중 진짜를 가리면서 집밥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게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혜성은 "그동안 봐온 어떤 요리 예능과 비교해도 콘셉트와 의미가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맘마미안'은 오는 12월 7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