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설경구X이선균, 뜨거운 두남자→폭발적인 에너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1.29 09:15 / 조회 : 9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킹메이커'


영화 '킹메이커'가 1차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분)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이선균 분)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다. 최근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킨 '킹메이커'가 1차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킹메이커'는 제70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작인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변성현 감독과 주요 제작진이 재회한 작품. 제작진과 배우들의 열정으로 만들어 낸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타일리시한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보도스틸은 굳은 의지와 열정을 갖춘 정치인 김운범의 모습과 치밀한 선거 전략가 서창대의 모습뿐만 아니라 김운범과 서창대의 케미스트리, '킹메이커'만의 감각적인 미장센까지 담겨 있다.

설경구가 연기한 김운범 스틸은 올곧은 신념을 지닌 정치인으로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좌중을 압도하는 강인한 모습까지 모두 담아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선균이 연기한 '서창대' 스틸에서는 탁월한 전략을 펼치며 승리를 얻어내고자 하는 치밀한 선거 전략가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김운범', '서창대'가 함께하는 스틸에서는 정치인과 선거 전략가 이상의 우정을 나누는 모습과 어딘가 모르게 무거운 분위기를 풍기는 모습까지 그려져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설경구, 이선균에 변성현 감독까지 함께 한 완벽한 호흡이 어떤 영화로 만들어질지 주목 된다.

'킹메이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