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연모', 촬영 모두 끝났다..박은빈X로운 로맨스 결말 함구령 "쉿!"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11.29 08:44 / 조회 : 5414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의 촬영이 끝났다./사진=아크미디어, 몬스터유니온
박은빈, 로운 주연의 '연모'가 촬영을 마쳤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이현석, 극본 한희정, 제작 아크미디어·몬스터유니온. 총 20회)는 지난 15일 20회 촬영을 마쳤다. 지난 4월 첫 촬영을 시작, 약 7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10월 11일 첫 방송했다.

'연모'는 지난 22일 방송된 13회가 시청률 10.0%(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극 중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된 이휘 역을 박은빈이, 이휘의 스승 정지운 역을 맡은 로운이 아슬아슬하고 달달한 궁중 로맨스로 월, 화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4회(11월 23일 방송분)에서는 이휘, 정지운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그려지면서 향후 결말까지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였다.

제작진은 촬영을 마친 가운데, 마지막회까지 편집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또한 오는 12월 14일 종영 예정인 가운데, 제작진 및 배우들 등 관계자들에게 결말과 관련해 함구령을 부탁했다고. 촬영은 끝났지만, 외부에 내용이 유출되는 스포일러로 시청자들의 시청 재미가 반감될 것을 우려한 것이다.

한편, '연모'는 박은빈, 로운 외에 남윤수, 배윤경, 정채연, 윤제문, 배수빈, 백현주, 고규필 등 여러 배우들의 열연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