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IN DAY♥' 방탄소년단 진 생일 축하 서포트 연이어 공개..지구촌 축제 예고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11.28 06:41 / 조회 : 202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팬들의 생일 서포트가 연이어 공개되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진의 국내 팬서포트인 'With석진'은 돌아오는 12월 4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로이터 사인보드에 진의 생일 축하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라 전했다.

진의 생일을 위해 8월부터 수많은 팬들의 모금을 지원받은 'With석진' 서포트는 진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국내팬들의 마음이 모여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image
또 2020년에 이어 '후즈팬' 1위를 진이 차지해 팬들이 직접 제작한 축하 영상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송출될 예정이다.

송출 기간은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이고 두번의 타임스퀘어 축하 영상으로 팬들은 두배의 기쁨을 누릴수 있게됐다.


페루의 팬계정인 'MoonProjectPeru'는 12월 3일(현지날짜)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페루의 리마 분수공원에서 분수쇼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마 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분수공원으로 기네스북에 기록되어 있으며 화려한 분수쇼로 유명한 관광지다.

팬들은 아름다운 분수쇼가 진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것이라 입을 모아 기대감을 나타냈다.

image


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본 팬계정들의 서포트 소식도 연일 전해져 이목을 끈다.

일본 팬계정인 'HAPPY_JIN_HAPPY'은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유명 관광지이자 랜드마크인 삿포로 TV타워를 핑크빛 조명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다른 일본 팬계정인 'uriseokjini1204'는 진의 생일날 일본 나고야 '오아시스21'를 핑크색으로 점등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JIN:Fan account'은 진의 생일 서포트를 위해 몇개의 계정이 모여 진행한 12월 4일 신주쿠 유니카 비전에 진의 축하 영상이 상영이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

일본 서포트 계정 'JINSUPPORTJP'는 11월 30일부터 12월 29일까지 2호선 삼성역에 진의 사진에 귀여운 팬아트를 더한 광고를 게재할 예정이다.

image
진의 중국 팬덤인 '차이나진바'(ChinaJinBar)와 멕시코 팬계정인 'SeokjinOficial'은 진의 사진으로 랩핑된 대형 버스 광고와 트럭을 운행, 주요 중심지를 순회하며 진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처럼 진의 생일을 앞두고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이 하나씩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