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1.11.26 15:50 / 조회 : 28556
  • 글자크기조절
image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가 미국 뉴욕의 한 레스토랑에서 같이 식사를 했다는 루머가 SNS를 통해 확산되고 있으나 이는 날조인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메니지먼트숲, AFPBBNews=뉴스1
배우 공유와 세계적인 팝스타 겸 배우 테일러 스위프트가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루머가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 떠돌고 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한 날조다.

최근 미국 SNS를 통해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가 뉴욕의 레스토랑에서 같이 식사를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루머가 나돌았다. 해당 루머를 바탕으로 미국의 공신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일부 매체들이 이를 기사화하기도 했다. 이 같은 루머는 한국에도 현재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다. 데이트는 아니더라도 양측이 작업을 같이 할 수 있지 않겠냐는 추측도 제기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공유는 현재 한국에 있으며, 최근 뉴욕을 방문한 적도 없다. 공유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측은 "공유는 최근 뉴욕을 방문한 적이 없다"면서 "공유는 한국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공개를 앞두고 홍보 일정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루머를 퍼뜨린 SNS 계정은 미국 스타들의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제보받아 재가공해 알리는 것으로 몇차례 물의를 빚은 것으로 전해졌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