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류승룡→조은지 감독, 개봉 2주차 무대인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1.25 08:56 / 조회 : 14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무진성, 류승룡, 조은지 감독, 배우 오나라, 성유빈이 4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오는 17일 개봉된다. /사진제공=NEW 2021.11.0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27일과 28일 개봉 2주차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류승룡과 오나라,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조은지 감독 그리고 등장마다 폭소를 선사한 시선강탈 오정세까지 출격해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들은 27일 메가박스 이수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상봉, 롯데시네마 노원, CGV 의정부를 차례대로 방문한다. 28일에는 CGV 용산부터 롯데시네마 신림, CGV 강남, 메가박스 강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는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 '장르만 로맨스'는 조은지 감독과 무진성, 백경숙 제작사 대표와 함께 하는 GV 소식을 알렸다. '장르만 로맨스'는 26일 오후 7시 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페셜 GV를 개최한다. 이번 스페셜 GV는 조은지 감독과 '유진' 역의 무진성 배우 그리고 백경숙 제작사 대표가 함께 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