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골든에그지수 94%..웃음X공감 호평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1.25 08:24 / 조회 : 15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연애 빠진 로맨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개봉 직후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극찬을 받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분),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솔직발칙한 현실 공감 로맨스로 개봉과 함께 뜨거운 관객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같은 날 개봉한 '유체이탈자', '엔칸토: 마법의 세계'와 함께 11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로맨스부터 액션,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이 극장가를 풍성하게 채우고 있는 가운데 '연애 빠진 로맨스'는 재기발랄한 연출과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케미, 생생한 에피소드로 높은 관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평과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CGV 골든에그지수 94%와 다음 관람객 평점 9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현실감 가득한 로맨스 스토리에 적극적인 공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연애 빠진 로맨스'는 입소문을 타고 주말 극장가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