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오브 도그', 광활한 서부의 풍광..보도스틸 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1.14 09: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파워 오브 도그'
넷플릭스가 영화 '파워 오브 도그'의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파워 오브 도그'는 묘한 매력으로 사람들에게 경외와 동경을 불러일으키는 목장주 필, 어느 날 그의 동생이 새로운 부인과 아들을 집에 데려오면서 그의 인생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찾아오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공개된 보도 스틸은 서부의 광활하고 황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이 담겨 있다. 미국 몬타나에서 대규모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필과 조지 형제. 카우보이만이 이상적인 남성상이라고 생각하는 필은 냉철하고 거친 성격이지만 주변인들에게 묘한 경외심을 얻는 매력의 소유자다. 이에 반해 동생 조지는 수더분한 성격에 과묵하고 상냥하다. 정반대의 성품을 가진 이들은 상극처럼 보이지만 그 누구보다 가까운 형제다.

어느 날 조지가 평소 연민의 감정을 품고 있던 로즈에게 청혼하고, 로즈와 그의 아들 피터를 가족으로 맞이하게 된다. 하지만 동생의 갑작스러운 결혼이 못마땅한 필은 동생을 되찾기 위해 로즈 모자를 괴롭히고, 그들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생긴다. 황량한 서부의 풍광만큼 외로워 보이는 네 남녀의 삶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그로 인해 어떤 감정의 파도를 넘어야 할지 주목 된다.

'파워 오브 도그'는 1967년 출간된 토마스 새비지의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피아노'(1993)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제인 캠피온 감독이 12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다. 공개 전부터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 감독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파워 오브 도그'는 오는 11월 17일 일부 극장 개봉 후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