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두 아이 아빠됐다..♥박민정 오늘(27일) 둘째 출산 [공식] [전문]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0.27 12:56 / 조회 : 15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조현재(41)가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조현재 소속사 아센디오는 27일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씨가 이날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3.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아센디오에 따르면 박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씨는 현재 조현재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 아센디오 측은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조현재씨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축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현재는 2018년 3월 프로골퍼 박씨와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을 얻었다.

다음은 아센디오가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조현재씨 소속사 아센디오입니다.

배우 조현재, 프로골퍼 박민정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조현재씨의 아내 박민정씨가 금일(27일)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3.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민정씨는 현재 조현재씨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조현재씨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축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조현재-박민정 부부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두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