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2021년도 하반기 유소년 공개테스트 실시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1.10.27 11:43 / 조회 : 7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성남FC가 2021년도 하반기 공개테스트를 통해 우수 인재 선발에 나선다.

모집분야는 U12, U10으로 대상은 2010년생(초등학교 5학년)부터 2013년생(초등학교 2학년)이다. 테스트는 11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탄천변B구장, 상대원 유소년 구장에서 진행되며 10월 29일(금) 15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공개테스트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기본 워밍업 및 연습경기를 통한 1차 평가를 진행한 뒤, 합격 대상자에 한해 2차 평가를 진행한다. 2차 평가는 기술 평가 및 해당 연령팀과의 연습 경기를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성남은 공정한 기회부여와 투명한 선발 절차를 통해 매년 우수 선수 선발 수급에 힘쓰고 있다.

구단은 전 인원 참가가 아닌 참가 접수 번호 순서를 정한 분리 테스트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남 U12/U10팀을 지도하고 있는 전상욱 감독은 “성남과 함께 미래의 축구선수로 성장할 많은 꿈나무들의 지원을 기다린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에 힘쓰겠다”고 했다.

이번 하반기 유소년 공개테스트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있는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로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외 문의사항은 성남FC 운영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정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른 운동장 대관 여부에 따라 테스트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사진=성남FC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