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이준호, 2am 지원사격..'잘 가라니' MV 출연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10.27 09: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문화창고
그룹 2PM 준호가 2am 신곡에 지원사격을 펼친다.

2am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발라드 21 가을/겨울)의 두 번째 타이틀곡 '잘 가라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습생 때부터 2am 멤버들과 인연이 깊은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지원사격, 드라마 촬영 중에도 흔쾌히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서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비 내리는 기차역 플랫폼 안 이준호가 멍하니 서 있다. 감정을 억눌러보지만 이내 눈가에 눈물이 맺히고, 표정만으로도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 내며 몰입감을 높였다.

풍부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 위로 '잘 가라니'라는 멤버 조권의 짧지만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가 일부 공개, 박진영표 애절한 발라드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처럼 2am은 컴백을 앞두고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와 '잘 가라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잇달아 공개, 두 개의 뮤직비디오의 스토리가 연결되는 구성으로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2am은 다음달 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Ballad 21 F/W'을 발표한다. 7년 만에 완전체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2am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발라드 장르들로 앨범을 꽉 채웠다. 방시혁과 박진영의 더블 타이틀곡이 수록된 것은 물론, 정진운의 자작곡 'Always Me'도 수록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그동안 2am은 데뷔곡 '이 노래'를 비롯해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너도 나처럼', '어느 봄날' 등 다수의 발라드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오래도록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에 머문 바, 신보를 통해 들려 줄 가을 감성에도 기대가 모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