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현장 방청단 & 온라인 언택트 방청단 모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10.26 19:52 / 조회 : 21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제공 = TV CHOSUN
"감동과 환희의 무대,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가 참가자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장 방청단과 온라인 언택트 방청단을 모집한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다. 3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자리 독주를 이어가는데 이어 클립 동영상 및 실시간 톡, 각종 커뮤니티 게시물 클릭수 또한 천정부지로 치솟는 등 대한민국을 들썩이는 흥행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와 관련 '국민가수'가 참가자들의 경연 무대를 직접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방청 신청 페이지를 개설했다. 무엇보다 '국민가수'는 지난 3회 방송 직후 오픈한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한 지 5일 만에 누적 투표수 50만 건을 넘어서는 파죽지세 기록으로 참가자들에게 쏟아지는 응원의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는 상태. 이에 제작진은 참가자와 국민 마스터가 함께 호흡하는 현장 방청단 모집을 전격 결정, 경연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끼며 재미와 감동을 주고받는 본격 실시간 소통 무대를 마련한다.

먼저 '국민가수' 방청 신청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현장 방청단 신청과 온라인 언택트 방청단 신청으로 동시에 접수를 진행한다. 이중 현장 방청단 신청은 안전한 녹화를 위해 코로나19 백신 1차 및 2차 접종 후 14일 경과한 사람에 한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벌써부터 중장년층은 물론 부부-가족 단위로 방청을 신청하는 30~40대, 10~20대 아이돌 팬덤까지 가세하면서, 세대와 지역을 막론한 역대급 방청 신청 전쟁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참가자들 모두 처음으로 관객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혼신의 힘을 다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하며 "자신을 응원해주는 국민들의 마음에 올하트를 띄우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사활을 건 '인생 무대'를 완성 시킬, 예비 '국민가수'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참가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1차 결과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4회를 통해 발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