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보라빛 엽서' 1100만뷰..감성 장인 '로맨틱 레전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10.27 08:39 / 조회 : 216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로맨틱 감성 가득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이 11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2월 2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 엽서' 영상은 10월 26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준결승에서 임영웅이 레전드 미션곡으로 선보인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예전부터 행사를 단면 설운도 선배님 노래를 즐겨 불렀다"며 "워낙 명곡이 많지만 '보라빛 엽서'라는 곡을 가장 불러보고 싶다. "그동안 조금 무거운 주제들의 노래로 감정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예쁜 마음을 담은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드리려 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에게 '보라빛 엽서' 무대에 앞서 남다른 사연도 공개했다. 임영웅은 제작진이 "이 가사를 보고 생각나는 여인이 있나?"라고 묻자 "그렇다"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집에 데려다주던 길이 항상 생각이 난다. 항상 데려다주고 다시 나는 혼자 돌아가던 그 골목 골목들이 다 기억난다"고 추억을 회상한 뒤 부끄러워했다.

임영웅은 가창력, 무대 매너 등 완벽한 감동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로 1라운드 1위에 올랐으며 시청자 인기투표에서도 1위에 올랐다. 로맨틱한 '감성 장인'의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다.

팬들은 "가슴 설레게 하는 감성 장인 명품 보이스", "가슴을 먹먹하게 했던 그 때 그 울림이 지금도 여전합니다", "볼 때마다 들을 때마다 얼굴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무대입니다", "넘 찐 감동입니다", "너무나 감동입니다. 천상의 목소리", "다시 들어도 레전드" 등 감동을 나타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