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子 윌리엄·벤틀리, 11월 전시회·팬미팅 개최[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0.26 07:39 / 조회 : 157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윌벤져스 /사진제공=탄탄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들인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가 전시회 겸 팬미팅을 연다.

소속사 탄탄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윌벤져스의 벤틀리 생일(11월 8일)을 맞이하여 오는 11월 5일부터 14일까지 총10일간 윌벤져스의 생애 첫 전시회와 팬미팅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총10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윌리엄과 벤틀리가 직접 그리고 만든 작품들, 디자이너들 그린 윌리엄, 벤틀리 한정판 일러스트 작품들, 윌벤져스 최초 극장용 애니메이션 '캠핑소동'의 최초 공개 컷 등 다양한 많은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5일부터 13일까지 벤틀리 생일축하 엽서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20명은 전시회 마지막날인 14일 '윌벤져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무료 팬미팅을 함께할 수 있다. 당첨자는 13일 저녁 개별연락 또는 윌벤져스 공식 계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 관람객은 방역지침에 따라 100%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시간당 40명만 입장할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 4천원 상당의 음료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샘 해밍턴의 아들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