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걸쳐 봤어?" 문야엘 절친 홍영기, 김흥수에 돌발 질문 [리더의 연애]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0.25 15:00 / 조회 : 15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HQ
'리더의 연애'에서 문야엘의 절친이 등장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었다.

25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서는 문야엘이 자신의 절친을 연인 김흥수에게 소개시켜 주는 자리를 마련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등장한 문야엘의 절친은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함께한 얼짱 출신 CEO 홍영기로 '찐친'답게 긴장된 분위기를 풀어주며 거침없는 폭로를 선보였다.

홍영기는 평소 소식가라고 말하는 문야엘이 사실은 대식가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냐?"는 돌직구 발언부터 "양다리 걸쳐봤어요?"라는 돌발 질문까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청문회 토크로 폭소를 안겼다. 또 거짓말 테스트까지 꺼내 과거 연애 경험에 대한 진실 게임을 이어갔다.

홍영기는 김흥수에게 "나는 여자를 20명 이상 만나봤다?"는 강도 높은 질문을 던졌고, 문야엘에게는 "아직도 연락 오는 썸남이 있다?"고 서슴없이 물어 촬영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또한 "나는 지금 뽀뽀하고 싶다", "첫 만남에서부터 흥수가 마음에 들었다" 등의 질문들로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8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