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첫 부부 싸움..가출까지 '분노 폭발' [동상이몽]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0.24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결혼식을 앞두고 첫 부부 싸움을 했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처음으로 부부 싸움 위기에 봉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집에는 냉랭한 기류가 맴돌았다. 서로의 극과 극인 생활패턴 때문에 생긴 갈등이 점점 고조된 것이다. 이들은 각자의 주장을 펼치며 한 치의 양보 없는 전면전을 벌였다. 아야네는 "왜 나한테 다 따지냐"며 그동안 쌓여왔던 분노를 폭발시켰다. 이지훈 역시 지지 않고 맞서 지켜보던 MC들까지 당황하게 했다고.

팽팽한 신경전이 이어지던 중, 두 사람은 의견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 채 대화를 중단했다. 침묵이 흐른 후 아야네는 먼저 자리를 떴고, 급기야 가출까지 감행했다. 뒤늦게 아야네를 찾던 이지훈은 아야네가 사라진 사실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아야네는 연락마저 두절된 채 뜻밖의 인물을 찾아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는 전언이다.

아야네의 시댁 식구들도 이지훈, 아야네 부부에게 생긴 최초의 갈등 상황을 목격했다. 이들의 첫 부부 싸움을 접한 가족들 역시 놀란 기세를 감추지 못했고, "교육을 시켜야겠다"고 나서는 등 온 집안이 발칵 뒤집혔다.


달콤한 신혼을 만끽하던 중 첫 위기에 빠지게 된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모습은 25일 공개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