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황금 라인업"..방탄소년단 진 OST에 벌써부터 뛰는 팬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10.22 06:19 / 조회 : 10686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이 참여하는 드라마 '지리산' OST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미국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한국 네티즌들이 지리산의 메인 테마 OST 라인업을 '황금 OST 라인업'이라고 부른다고 전했다.

image


'지리산'은 2021년 최고의 기대작이자 10월 23일 첫 방송되고 한국에서 역대 4번째로 많은 제작비가 소요된 드라마로 전지현, 주지훈, 오정세, 성동일, 그리고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지리산'은 2021년 10월 둘째 주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 TOP10에 이미 올랐으면서도 아직 방송되지 않은 유일한 드라마다.


매체는 '지리산' 메인 테마 OST의 첫 라인업은 9월에 발표됐고 태연, 김종환, 가호가 포함됐으며, 지난 10월 tvN에서 특별히 발표한 김석진(진의 본명)은 메인 테마 OST를 부르기 위해 초청된 글로벌 슈퍼스타로 소개됐다고 전했다.

매체는 "한국 네티즌들은 이 환상적인 가수들의 OST를 듣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고 그들은 '지리산'의 라인업에 '황금 OST 라인업'이라는 별명을 붙였다"고 전했다.

팬들은 "드라마 보다가 진이 목소리 나오면 너무 좋아서 나 기절하는 거 아니야?", "지리산 본방사수는 무조건이야", "석진이 노래를 드라마에서 듣게 될 날이 머지 않았어", "석진아 사랑해", "진이 목소리 들으면 눈물이 왈칵 날 듯", "진아 묵묵히 도전하고 이뤄내는 우리 진이의 도전을 늘 응원해", "석진이는 정말 멋있는 사람이야 그래서 항상 배우고 있어 감사해 그리고 사랑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