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플루마, 신곡 'Freaky' MV 티저 공개

칠린호미 피처링 참여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10.21 23:29 / 조회 :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힙합계 슈퍼 루키' 플루마(PLUMA)가 신곡 '프리키(Freak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플루마의 신곡 '프리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쾌한 분위기 속 파티를 즐기는 플루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 공개된 짧지만 중독성 넘치는 '프리키'의 비트와 멜로디는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을 통해 베일에 가려져 있던 피처링 주인공이 칠린호미(Chillin Homie)로 밝혀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쇼미더머니'에서 감각적인 랩 실력을 인정받은 칠린호미는 플루마와 환상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플루마는 지난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브이(V)'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낸 플루마는 이번 신보를 통해서 더욱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과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서운 음악적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플루마의 신곡 '프리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