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러브캐처 인 서울' MC 발탁 "첫 MC 도전 기대 돼"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0.21 16:29 / 조회 : 1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호준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배우 손호준이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을 맡는다.

21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호준은 오는 11월 19일 첫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서울' 진행자로 발탁,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한다.

배우로 데뷔한 이래 첫 진행을 맡게 된 손호준은 '러브캐처 인 서울'에서 출연자들의 감정에 깊게 몰입하는 높은 공감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러브캐처' 전 시즌과 최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환승연애' 등을 즐겨 봤다는 연애 리얼리티 마니아답게 높은 공감력을 무기로 추리에 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손호준은 "MC를 처음 하게 되어 너무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된다. 워낙 재밌게 본 콘텐츠인 만큼 재밌을 것 같고 기대도 많이 된다. MC가 처음이지만,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러브캐처 인 서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손호준은 다른 왓처들과 함께 트렌드와 감정의 변화를 읽어내며 연애 심리 게임의 묘미를 높일 전망이다. 이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사랑을 의심하고 연애 시행착오를 겪는 젊은 남녀와 교감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숨겨왔던 진솔한 연애담도 전한다고 알려져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