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병행' 히트맨 콘서트 11월 개최…7080 스타 총출동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10.20 11:11 / 조회 : 10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이엠제이 엔터테인먼트
7080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온·오프라인 병행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는 11월 13일과 14일 오후 2시와 7시에 인천 네스트 호텔 바움 홀에서 개최되는 '히트맨 콘서트'는 이치현, 최성수, 김범룡, 진시몬 등 7080세대를 풍미한 히트 가수들을 '히트맨'이라는 이름으로 표현, 중장년층의 추억을 되살리는 '가을 남자 히트맨과 함께 하는 음악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오후 2시 공연에는 이치현과 최성수가 출격, 오후의 평온하면서 잔잔한 휴식을 테마로 7080 명곡 '당신만이'와 '집시여인', '동행', '풀잎사랑' 등 히트곡들을 가창하며 관객들에게 힐링과 추억을 전하고 저녁 7시에는 김범룡과 진시몬이 흥이 나는 저녁 시간의 만남을 테마로 '겨울비는 내리고', '바람 바람 바람', '보약 같은 친구', '둠바둠바' 등 자신의 대표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드 코로나 시행 후 첫 콘서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히트맨 콘서트'는 '가을 남자 히트맨과 함께 하는 음악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공연과 여행에 목마른 요즈음의 우리에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취할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 공연장을 찾을 관객들은 서해안의 아름다운 가을 바다가 보이는 갈대밭 산책로에서 공연 전후의 시간을 보내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히트맨 콘서트'의 오프라인 공연은 주최사 제이엠제이 엔터테인먼트에서 전화를 통해 선예매가 가능하며 오는 27일 2차 예약부터는 티켓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공연은 14일 공연을 제외하고 13일 공연만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