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조여정, 박세진 교통사고 충격→수사촉 풀가동 예고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10.19 1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조여정이 수사촉 가동을 예고했다./사진=tvN '하이클래스'
'하이클래스' 조여정이 교통사고를 당한 박세진을 보고 충격에 빠진 데 이어,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극본 스토리홀릭, 연출 최병길, 제작 프로덕션에이치·에이치월드픽쳐스) 측이 19일 13화 방송을 앞두고 의식불명인 황나윤(박세진 분)을 마주한 송여울(조여정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송여울은 황나윤에게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의 생존 사실을 전하며 위험에 빠질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황나윤은 안지용을 굳게 믿을 뿐이었고 이내 그의 연락을 받고 약속 장소로 향했다. 그러나 12화 말미 안지용을 기다리던 황나윤이 돌진하는 트럭에 충돌해 피범벅이 된 충격적인 엔딩이 그려지며 향후 전개에 관심이 치솟은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송여울은 교통사고를 당한 황나윤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머리에 붕대를 감은 채 산소호흡기에 의지하고 있는 황나윤의 모습이 의식불명의 중태임을 예상케 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윽고 병실 밖으로 나온 송여울은 황나윤의 교통사고와 남편 안지용의 연관성을 생각하는 듯 날카로운 눈빛을 발산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수사촉을 곤두세우기 시작한 송여울이 황나윤 교통사고의 내막을 알아낼 수 있을지, 그녀의 활약에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