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홍지윤, 상처 가득 연애사 고백.."나쁜 남자만 만나"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10.18 1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홍지운이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해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았다./사진제공=SBS플러스, 채널S
'트롯 바비' 홍지윤이 '연애도사' 시즌2에서 상처 많았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홍지윤은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 시즌 2에 출연해 솔직하게 지난 연애를 털어놔 눈길을 모은다.


홍지윤은 남자친구에게 사랑만 받아왔을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지금껏 '나쁜 남자'만 만나왔다고 고백해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다. 만나온 남자친구와의 끝은 늘 안 좋았다는 홍지윤은 친한 후배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가 바람이 났는데, 같이 지내던 친구들이 자신에게 등을 돌려 사람을 잘 믿지 못한다는 충격 고백을 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자신의 생일파티에 홍지윤만 쏙 빼놓고 다른 여자를 초대해 어울려 노는 등 거짓말을 일삼던 연습생이었던 남자친구와의 연애사도 털어놓는다. 스튜디오를 더욱 분노로 가득하게 만들었던 것은 그 전 남자친구가 지금까지 SNS를 통해 연락이 온다는 사실이었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 등 3MC는 그가 보내온 메시지 내용을 듣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과연 그가 보내온 메시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소개팅에 도전한다. 연애의 끝이 안 좋아 남자를 잘 믿지 못한다는 홍지윤은 과연, 운명의 짝 앞에 마음을 활짝 열 수 있을지 '연애도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