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양구군에 우리쌀 370kg 후원..'365 쌀앙해' 쌀 기부 릴레이 두 번째 선행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10.17 07:05 / 조회 : 2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영탁의 팬들이 쌀 기부 릴레이로 선한 영향력을 또 한 번 실천해 훈훈함을 안긴다.


영탁의 공식 행사 개최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 365kg를 나눔하는 행사를 진행 중인 영탁 팬클럽은 대구 동구에 이어 강원도 양구군에서 쌀 기부 릴레이를 이어갔다.

영탁 팬클럽은 10월 16일 양구 문화복지센터에서 열린 '2021 DMZ 평화 이음 토요 콘서트'에 맞춰 10월 15일 양구군에 우리쌀 370kg을 후원했다.

영탁 팬클럽은 조인묵 양구군수와 최규현 새마을금고 양구본점 이사장을 통해 쌀을 전달했다.

image
영탁 팬클럽은 "이번에 후원한 쌀은 과거 배고팠던 시절 서민들에게 쌀을 빌려준 양곡은행의 설립 취지를 이어받은 철원 새마을금고에서 운영하는 미곡 종합 처리장을 통해 공수한 우리쌀이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영탁의 멋진 무대와 더불어 소중한 우리 쌀도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영탁 팬클럽은 아티스트 영탁과 함께 우리 사회에 힘이 되는 선하고 능동적인 팬덤으로 오래오래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image
한편 '365일 쌀앙해' 쌀 기부 릴레이는 10월 2일 '코로나 극복 함께, 같이 가요! 대구 동구 힐링 콘서트'가 열리는 대구 동구를 시작으로 출발했다.

이번 쌀 기부 릴레이는 쌀을 한 줌씩 덜어 좀도리에 모아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했던 옛 전통을 되살린 'MG 새마을금고의 좀도리 운동'과 함께 MG 새마을금고 모델인 영탁의 팬클럽도 영탁이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취지에서 계획됐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